국민행동본부 - nac.or.kr

[동영상] 국민행동본부 속초강연 "이념전쟁에서 지고 있다는 것은 대한민국이 미쳐가고 있다는 증거"
coreano(참깨방송)   
2009년 10월 7일 오후 2시 속초 문화회관에서 열렸던 '金東吉·趙甲濟·金成昱 전국순회 강연회'  
  
국민행동본부(본부장 서정갑)가 ‘법질서 확립을 위한 국민계도’ 등을 기치로 내걸고 진행중인 <전국순회강연회>가 강원도 속초에서 네 번째 막을 올렸다.  

7일 속초시 영랑동 문화회관에서 열린 강연회에는 1,00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 했다. 특히 채용생(蔡龍生) 속초시장이 참석해 격려사를 했다.  

채 시장은 “아무리 천하가 태평하더라도 전쟁에 대한 준비를 잊어버리면 반드시 위험한 법”이라며 “이번 강연을 통해 헌법과 국가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생 속초시장

강연에 앞서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이어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 김성욱(‘대한민국 赤化보고서’ 저자. 리버티헤럴드 발행인) 프리랜서 기자는 “대한민국의 법과 질서가 파괴되고 있는 구조적인 모습”을 열거하며 개탄했다.  

그는 “기존의 민주노총과 민주노동당과 같은 좌파세력들이 대한민국의 불법과 무질서를 주도하고 있다”며 “더 심각한 것은 이들과 이념이 같을 것 같지 않은 야당이나 언론들도 자신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 연합해서 대한민국을 상대로 깽판을 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민노총과 같은 노조 집단에 대한민국 공무원 노조가 집단적으로 가입했다”며 “민노총이 77만 3000명의 조합원을 갖게 된 것은 매우 우려스러운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노총의 실체를 보여주는 사례로 ▲2008년 1월 10일 “국가신인도를 확 떨어뜨리겠다”는 이석행 당시 민주노총 위원장의 발언 ▲2010년 지자체 선거에서 ‘노동자의 정치세력화’를 선언 ▲미군철수·국가보안법폐지·연방제통일 주장 및 자본주의 반대 ▲2009년 5월 대전 죽창시위 ▲쌍용차 사태 때 노조원들이 사용한 사제무기 등을 꼽았다.  

金기자는 이러한 민노총에 선관위 노조까지 가입했다며, “과연 앞으로 선거가 공정하게 치러질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던졌다.  

두 번째 강연자 趙甲濟 조갑제닷컴 대표는 위에서 언급된 일련의 ‘불법행위’에 대해 이명박 정부가 제대로 대응하지 않고 있다고 질타했다.



조갑제 대표


趙대표는 “법치를 지켜야 되는 사람이 법치를 지키지 않는 것은 법을 깨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이라며, “이명박 정부가 법집행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은 용기가 없기 때문이며, 용기가 없는 이유는 이념(理念)이 없기 때문”이란 주장을 펼쳤다.  

그는 “우리가 상대하고 있는 惡의 무리(민노총 등)는 이념집단”이라며 “저들과 대결하기 위해서는 반공자유민주주의라는 이념을 가져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울러 자신을 포함한 보수진영, 즉 자유민주수호진영이 “(민노총과 같은) 좌파와 직접 싸우기도 해야 하지만 정부에 대한 비판과 감시, 때로는 격려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우리는 헌법과 진실 그리고 국가이익을 기준으로 행동을 해야 한다”며, “우리는 이명박 정부에 줄을 선 팬클럽이 아니라 대한민국에 줄을 선 사람들”이란 점을 주지시켰다.  

마지막 강연자인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도, 이명박 정부에 대해 “G20회의를 한국에서 개최시키고, 4대강 사업을 해서 경제를 발전시키는 것보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쓴소리를 했다.  



金교수는 용산참사의 책임을 지고 김석기 경찰청장 내정자가 사퇴한 것을 떠올리며, 당시 李대통령이 김 내정자에게 “당신 정신이 있어! 사표를 내려면 내가 내야지”라고 말해 국가의 기강을 바로 세웠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며 아쉬워 했다.  

그럼에도 “대한민국은 사명이 있기 때문에 망하지 않는다”며, 李대통령에 대한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G20회의에 대해 “새로운 태평양 시대가 오는데, 대한민국이 일본과 중국이 할 수 없는 일을 해내고 ‘MADE IN USA’를 능가해 전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제품을 만드는 나라가 된다는 푯대(목표)를 가지고 용전분투(勇戰奮鬪) 하길 바란다”고 했다.

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에 대한 평가도 덧붙였다. “경력을 가지고 대통령이 된 유일한 분”이며 “좌우합작이나 남북협상과 같은 희미한 태도를 보이지 않고 제주도라도 독립을 시켜야 한다는 확고한 이념을 가져 한국에 자유민주주의를 뿌리내리게 한 대통령”이라고 평했다



이날 이승만 건국대통령 바로 알리기 운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사랑회 김길자 회장도 함께 했다.



법치를 바로 세우자며 구호를 외치는 참석자들

앞서 趙대표와 마찬가지로 이념(理念)을 강조하기도 했다. 물론 ‘올바른 이념’이다. 金교수는 “한국의 좌파가 김정일을 추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며 “북한의 헐벗고 죽어가는 2300만 명을 돕자는 것에 대해 반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사악한 김정일을 도와서는 안 된다는 이념을 가져야 한다”고 피력했다.


1. 국기에 대한 경례


2. 애국가 제창


3. 순국선열 및 전몰장병에 대한 묵념


4. 서정갑 본부장 인사 및 내빈소개


4-1. 빨간마후라의 창안자 김영환 장군 등 6.25 참전 조종사들도 참석


5. 윤의구 국민행동본부 속초본부장 인사 및 강사-내빈 소개


6. 채용생 속초시장 격려사


7. 김성욱 기자 브리핑 : 대한민국 法治위기와 대책

  (1) "중도실용 내세우니 행정부는 무기력, 사법부는 무책임"


  (2) 가련한 절규 "나는 경찰이 아니요"


  (3) "정부기관 단체협약 80%가 불법인데도 방치"


  (4) "경찰이 죽어야 구속할 건가?"


  * 객석 표정


  8. 조갑제 기자

  (1) "경찰이 피하고, 총리가 피하고, 대통령이 피하니..."


  (2) "높은 자리 올라갈수록 용기가 작아진다"


  (3) "전쟁을 잊은 사람들에게 전쟁이 다시 온다"


  (4) "대한민국이 미쳐가고 있다"


  *객석 표정


9. 김동길 교수

  (1) "여러분이 다 동지니 마음이 든든하다"


  (2)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해서 확고한 신념이 없는 것 같다"

  (2-1) 연결 부분


  (3) "불법난동, 다 대통령 책임"

  * 객석 표정


10. 김길자 대한민국사랑회장 "이승만 대통령 동상을 세우자"


11. 서정갑 본부장, 신혜식 독립신문 대표 등 소개


12. 전 육사교장 민병돈 장군 선창 만세삼창

  


[동영상] 국민행동본부 전국순회강연 피날레
[국민행동본부 창원 강연회] 조갑제 대표 "김영삼과 비슷한 길 가는 이명박 대통령"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맹' 강..

Korean Amercan Leaders Conference 초청으로  ..
趙甲濟, "국민저항이 답이다"
赤化((적화)저지 부산시민 태극기 집회

대한민국 조종..
태극기가 희망이다! 언론독재 타도하여 공산화를 막아내자!
국..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워싱톤 강연 "월남패망 전야와 같다"<..



2017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동정] 국민행동본부 美 동부지역 강연회 일정
총회 회의록(요약), 감사보고서
향군법 일부개정법률안 입법예고에 대한 나의 소견 !
국민행동본부 로고



경제풍월 (2017년7월호 )

[반사드, 반미, 친북시국] "이게 나라인가"국민행동본부, 긴급 호국안보 강연회..
월간조선 (2017년 3월호)
[촛불탄핵 국란 (國亂)] 태극 깃발 승리는 필연 국민행동..
국민행동본부 "조여옥 대위 출국금지는 국군 장교단에 대한 모독"..
현충일의 특별한 감회(2016년 경제풍월 7월호)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1804호 (우)135-080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