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사진] 韓日연대, 김정일 악행(惡行) 규탄 집회
金泌材
2011년 02월18일  
국민행동본부 서정갑 본부장, 김성욱 기자 특별연사로 참석
  



북한 독재자 김정일의 생일인 16일, ‘김정일의 악행(惡行)을 규탄하고 북한주민에게 진실을 2.16한일(韓日)연대집회’가 일본의 수도 동경(東京)에서 개최됐다.

도쿄시내 분쿄(文京)구민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한국 측 대표로‘국민행동본부’ 서정갑(徐貞甲) 본부장과 김성욱(金成昱) 기자가 특별연사로 초빙됐고, 재일한국민단과 일본 내 유일 교포신문인 통일일보(統一日報, 사장 강창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일본 측에서는 ‘대북풍선삐라 보내기 일본실행위원회’, ‘북한에 납치된 일본인을 구출하기 위한 전국협의회’, ‘북한 귀국자의 생명과 인권을 지키는회’, ‘노 펜스’(No Fence in N. Korea), ‘특정실종자문제조사회’, ‘북한난민구원기금’ 등의 단체가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韓日 양국단체는 “김정일 독재정권이 무수한 악행을 자행해 북한 주민 300만 명을 아사시켰으며, 탈북자를 중국과 함께 탄압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참석자들은 또 “북한이 수많은 민간인을 납치-억류하고, 국제사회가 비난하는 핵과 미사일 개발을 강행하고 있다”고 규탄했다. 이들은 이어 “북한이 지난해 3월에는 천안함을 폭침했고, 11월에는 연평도를 포격해 민간인과 군인을 살상했다”고 비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민행동본부의 애국활동이 집중 조명됐다. 주최 측은 2004년 10월 애국시민 30만 명을 모아 ‘국보법사수국민대회’를 개최한 것과 함께, 2003년부터 2010년까지 총 173회의 집회를 열어 한반도의 공산화를 저지한 단체로 국민행동본부를 소개했다.

서정갑 본부장은 이날 ‘한반도 자유통일과 일류국가 건설’을 주제로 연설을 했으며, 김성욱 기자는 이를 실현키 위한 구체적 韓日 협력 방안에 대해 강연을 가졌다. (조갑제닷컴)

동경(東京)/김필재 기자 spooner1@hanmail.net

--------------------------------------------
日 시민단체, ‘김정일 악행’ 규탄 집회

일본과 한국의 시민단체가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생일인 오늘 도쿄 시내에서 한일 공동 집회를 열고 연평도 포격과 천안함 폭침 등을 성토했습니다.

집회 참석자들은 김정일 독재정권이 무수한 악행을 자행하면서 주민 300만 명을 굶어 죽게 하고, 탈북자와 가족들을 탄압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또 북한이 수많은 민간인을 납치해 억류하고 국제사회가 비난하는 핵과 미사일 개발을 강행하고 있다고 규탄했습니다.

이들은 이어 북한이 지난해 3월에는 천안함을 폭침했고, 11월에는 연평도를 포격해 민간인과 군인을 살상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오늘 집회는 '북한에 의한 납치피해자 가족연락회'와 '북한에 납치된 일본인을 구출하기 위한 전국협의회'가 공동 주최했으며, 한국 쪽에서는 재일 한국민단과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KBS 7시 뉴스  -   박석호 기자 2011.02.16 (19:15)-
-----------------------------------------------------

日시민단체 "김정일 악행 규탄" 집회  

(도쿄=연합뉴스) 김종현 특파원 = 일본과 한국의 시민단체가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생일인 16일 도쿄(東京) 시내에서 "김정일 악행 규탄 한일 공동집회"를 열고 연평도 포격과 천안함 폭침 등을 성토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도쿄시내 분쿄(文京)구민센터에서 열린 집회에서 참석자들은 "김정일 독재정권이 무수한 악행을 자행하면서 주민 300만명을 굶어 죽게 하고, 탈북자를 중국과 함께 탄압하고 있으며 가족연좌제로 탈북 가족을 생지옥인 수용소에 넣어 학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또 "수많은 무고한 민간인을 납치해 수십년간 억류하면서 전 재일 한국인과 일본인 처 등의 인권을 탄압했다"면서 "국제사회가 비난하는 핵과 미사일 개발을 강행하고 있다"고 규탄했다.

   이들은 이어 "작년 3월에는 천안함을 폭침했고, 11월에는 연평도를 포격해 민간인과 군인을 살상하는 도발을 자행했다"고 비난했다.

   이날 집회는 '북한에 의한 납치피해자 가족연락회'와 '북한에 납치된 일본인을 구출하기 위한 전국협의회'(회장 니시오카 쓰토무)가 공동 주최했으며 '북한 귀국자의 생명과 인권을 지키는 모임' 등이 참여했다. 한국 쪽에서는 재일 한국민단과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연합뉴스.kimjh@yna.co.kr  2011-02-16 18:28 >

  


정몽준, 대통령 권한 분산시켜야!
이명박의 無限責任!


국민행동본부, 트럼프 美 대통령 방한 환영 국민대회 열어

美國과 함께 北 정권을 붕괴시켜, 自由통일로 나아가자" ..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
趙甲濟, "국민저항이 답이다"
赤化((적화)저지 부산시민 태극기 집회

대한민국 조종..
태극기가 희망이다! 언론독재 타도하여 공산화를 막아내자!
국..



"'金大中 시절 국정원이 청와대 지시로 6개 시중은행을 통해서 ..
2017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동정] 국민행동본부 美 동부지역 강연회 일정
총회 회의록(요약), 감사보고서
향군법 일부개정법률안 입법예고에 대한 나의 소견 !



경제풍월 (2017년 10월호)

“간첩을 골키퍼로 두고 ...” 국민행동본부 국민행동본부(본부장 서정갑)..
경제풍월 (2017년7월호 )
월간조선 (2017년 3월호)
[촛불탄핵 국란 (國亂)] 태극 깃발 승리는 필연 국민행동..
국민행동본부 "조여옥 대위 출국금지는 국군 장교단에 대한 모독"..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1804호 (우)135-080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