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물을 잘못 다스리면 망하는 수가 있다!
趙甲濟
2017년 05월30일  
'녹조라떼'라는 선동에 대통령이 넘어가면 물에 당할지도 모른다. 대통령이 아무리 막강해도 과학에 이길 순 없다. 자연에 명령을 내릴 수도 없다. "보를 열터이니 당장 깨끗해져라!"-이런 명령이 통할까?
  
대통령의 지시로 四大江의 몇 개 보(湺)의 문을 열어 담아둔 물을 내려보내버린다고 한다. 가뭄이고 농사철이다. 소박한 의문이 든다.

1. 4대강 사업에 대하여 현지 주민들이 반대하는 집단시위를 벌인 적이 없다. 그렇다면 먹고 사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이다.
2. 문제를 제기하는 이들은 사대강 주변에 살아 보지 않은 학자, 기자, 정치인이다. 짧은 지식과 관념으로 자연현상을 멋대로 裁斷하는 게 아닌가?

3. 사대강 사업의 핵심은 상류지역에 물이 고이고 흐르게 한 것이고 보를 설치하여 물을 담아놓는 것이다. 이것은 환경파괴가 아니라 환경복원이다. 강에는 수량이 많아야 오염이 줄어든다. 이 사업이 완성된 이후 가뭄과 폭우가 있었지만 큰 피해는 없었다. 주민들은 4대강 사업 덕분이라고 이야기한다.
4. 수량이 많아져서 오염이 늘었다는 이야기는 방으로 바깥 공기가 많이 들어와서 공기가 탁하게 되었다고 말하는 격이다. '녹조라떼'라는 선동에 대통령이 넘어가면 물에 당할지도 모른다.

5. 동양에선 정치의 핵심을 治山治水라고 했다. 박정희 대통령이 성공한 분야이다. 물을 잘못 다스리면 民心이 흉흉해지고 정권이 망하는 수가 있다.
6. 대통령이 아무리 막강해도 과학에 이길 순 없다. 자연에 명령을 내릴 수도 없다. '보를 열터이니 당장 깨끗해져라!'-이런 명령이 통할까?
  



                

  

  
  
  


미국의 여론 변화와 월남 패망 과정
[조갑제TV] 5大 특권층 타파가 통일로 가는 길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맹' 강..

Korean Amercan Leaders Conference 초청으로  ..
趙甲濟, "국민저항이 답이다"
赤化((적화)저지 부산시민 태극기 집회

대한민국 조종..
태극기가 희망이다! 언론독재 타도하여 공산화를 막아내자!
국..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워싱톤 강연 "월남패망 전야와 같다"<..



2017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동정] 국민행동본부 美 동부지역 강연회 일정
총회 회의록(요약), 감사보고서
향군법 일부개정법률안 입법예고에 대한 나의 소견 !
국민행동본부 로고



경제풍월 (2017년7월호 )

[반사드, 반미, 친북시국] "이게 나라인가"국민행동본부, 긴급 호국안보 강연회..
월간조선 (2017년 3월호)
[촛불탄핵 국란 (國亂)] 태극 깃발 승리는 필연 국민행동..
국민행동본부 "조여옥 대위 출국금지는 국군 장교단에 대한 모독"..
현충일의 특별한 감회(2016년 경제풍월 7월호)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1804호 (우)135-080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