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대한민국의 城壁(성벽)을 허무는 문재인 정권
趙甲濟
2018년 09월27일  
펠로폰네소스 전쟁과 비슷한 상황, 북한이 스프르타, 한국은 아테네?

   우리는 쉽게 역사의 교훈 운운하는데 역사는 똑 같이 되풀이 되지는 않는다. 역사는 교과서가 아니라 참고서일 뿐이다. 좋은 참고서. 역사를 교과서로 여기면 공산당의 유물사관 같은 결정론에 빠진다. 역사를 상상력의 소재로 여기면 오히려 유용한 점이 많다. 특히 타협이 불가능한 총체적 권력투쟁을 벌이는 한반도 상황에서 역사는 "늘 최악에 대비하라"고 외치는 것 같다.
  
  서기 전 5세기 그리스와 시실리를 배경으로 27년간 계속된 펠로폰네소스 전쟁에서 勝者스파르타는 아테네의 항복을 받아내는 이른바 평화협정을 체결하는 데 아래 4개 조건을 제시하여 수용하도록 강제하였다. 스파르타 같은 북한이 아테네 같은 한국에 강요하고 문재인 정권이 호응하는 현 상황을 연상시킨다.
  
  *성벽을 해체할 것: 스파르타의 지속적인 공격을 견딘 아테네의 성벽과 외항인 피레우스까지 연결되는 外城을 파괴하라는 것이었다. 사실상 무방비 상태가 되라는 것이다. 아테네가 그렇게는 못하겠다고 버티자 부분적 해체에 합의하였다. 북한군과 노동당 정권을 막아온 휴전선, NLL, 국정원, 국군, 기무사, 공안부, 국가보안법이 대한민국의 성벽이다. 문재인 정권은 북한 정권이 한반도 적화통일의 걸림돌이라고 여기는 이들 성벽을 자발적으로 허물고 있다.
  
  *함대를 해체할 것 : 스파르타는 육군이 강하고 아테네는 해군이 강했다. 아테네를 끝까지 지켜준 것이 해군이었다. 핵무장한 북한군을 저지하는 것은 한국군의 우수한 재래식 군사력, 특히 해군, 공군력이다. 최근의 남북군사합의서는 수도권 상공에 비행금지구역, 서해에 훈련금지구역을 만들어 대한민국이 우세한 부분까지 약화시키려 한다. 북한은 핵무장한 상태에서 재래식 군사력 부문에서도 優位에 서려 하는 것이다. 아테네는 전쟁에서 져 함대를 해체하였지만 문재인 정권은 자발적이다. 이후 아테네는 그리스의 해상패권을 상실, 패권국가로서 종말을 고하였다.
  
  *동맹을 해체할 것: 아테네가 이끌던 델로스 동맹이 사실상 아테네 제국으로 변질되면서 동맹국들이 모금한 돈을 아테네가 자국을 위해 사용하므로 해당 동맹의 해체로 아테네의 자금줄을 막으려고 한 것이다. 이로써 아테네는 自國의 힘만으로 國體를 유지해야 하는 상황으로 내몰리게 되었다. 북한정권이 집요하게 한미동맹을 해체시키려는 것은 한국이 동맹 관계에 기대어 미국의 역량을 빌려 쓰는 것을 막고 1 대 1 구도로 만들려는 것이다. 형식적으로는 1 대 1이지만 한국 안에 북한 세력이 강성하므로 2 대 1 구도가 된다.
  
  •정치제도를 民主政에서 寡頭政으로 바꿀 것 : 스파르타의 정치 체제와 비슷하게 만들어야 아테네를 요리할 수 있다고 본 것이다. 과두정으로 바뀌면 소수의 집권자들을 조종, 아테네를 조종할 수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북한정권이 연방제 통일을 내세우는 것도, 민족해방민주주의혁명 노선을 추구하는 것도 대한민국의 반공자유민주주의 체제가 공산독재에 근원적 위협이 된다는 점을 파악, 이를 해체, 한반도 전체의 ‘주체사상화’를 꾀하기 위한 전략이었다. 문재인 정권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본질적으로 바꾸려는 시도를 계속하고 있다. 이들이 계급투쟁론으로 무장한 점을 감안한다면 북한정권과 비슷해지려는 게 아닌가 의심할 권리가 있다.
  


[김필재] 스티코프 "김일성은 골수부터 뼛속까지 '소비에트 사람'"
특종/ ‘광주 헬기 조종사들’의 증언록 입수― “5·18 광주 당시 헬기 사격은 없었다” (3)


99주년 3.1절 국가회복 범국민대회, 수십만 명의 애국시민 광화문일..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개회사, “우리는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
국민행동본부, 트럼프 美 대통령 방한 환영 국민대회 열어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
趙甲濟, "국민저항이 답이다"
赤化((적화)저지 부산시민 태극기 집회

대한민국 조종..



서정갑씨, 마지막으로 당부합시다(추태중지)
부관병과 서정갑의 공개질의에 답한다
육사22기 지만원씨에 드리는 공개 질의 !
서정갑은 조갑제 말 심부름하기엔 역부족
2018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경제풍월 2017년 12월호 -[아스팔트 우파의 상징] 서정갑 국민행동본..

종북· 좌파와 맞서 자유수호 투쟁일관  촛불정권하 추진동력 약..
경제풍월 (2017년 10월호)
경제풍월 (2017년7월호 )
월간조선 (2017년 3월호)
[촛불탄핵 국란 (國亂)] 태극 깃발 승리는 필연 국민행동..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1804호 (우)135-080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