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공화당 탈당한 김문수와 나눈 대화
2020년 03월23일  
21일 김문수 전 경기도 지사가 자유공화당 공동대표직을 그만두고 탈당하였다. 자유통일당 대표로서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와 합당을 결의, 자유공화당을 만든 지 2주 만이다. 밤 늦게 전화를 걸어 탈당의 이유를 물었다. 김 전 대표의 설명을 정리하면 이렇다.
  
  "총선 전략에 대하여 조원진 대표와 이견을 좁힐 수 없었다. 나는 지역구 후보는 선별적으로, 집중과 선택적으로 몇 군데만 내야 한다는 생각인데, 조 대표는 많이 내겠다는 것이었다. 그렇게 되면 미래통합당 후보의 낙선을 도왔다고 하여 비난을 뒤집어쓸 우려가 있다. 서청원 의원의 대우를 놓고도 이견이 있었다. 나는 지난 3년간 태극기를 들고 거리에서 싸웠던 세력이 당과 선거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입장이었다. 미래통합당에서 밀려난 의원들을 영입, 공화당의 비례후보 상위권에 배치하는 것에도 반대하였다. 합당의 약속인 1 대 1의 당 운영원칙도 지켜지지 않았다. 탈당하니 여러 군데서 전화가 많이 온다. 특히 기독자유통일당에서 같이 하자고 하는데 당분간 쉴 작정이다. 먼저 나 자신에게 실망했다."
  
  김 전 대표는 20년 이상 몸담았던 미래통합당에서 탈당, 자유통일당을 만든 것은 전광훈 목사의 권유가 큰 이유였다면서 전 목사가 구속된 이후 소통이 잘 이뤄지지 않아 어려움이 많았다고 말을 아꼈다. 김문수 대표는 대화중에 "우파 운동은 중심이 없고 의리도 없다"는 말도 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까지도 자신을 위해 싸운 이들에 대한 배려 없이 어떻게 그런 옥중 메시지를 발표할 수 있는지, 그것도 '문고리 변호사'를 통해서"라고 섭섭한 감정을 드러냈다.
  
  우파진영의 이론가이고 행동가였던 김문수 전 지사의 빛나는 투쟁을 기억하는 나로서는 그를 위로, 격려해야 하는데, 그의 말에 묻어 있는 실망과 배신감이 너무 진해서 말을 이어가기 힙들었다. 그는 "우파 진영에선 가장 친한 사람이 원수가 되더라"는 말도 했다. 전광훈 목사의 사랑제일교회에서 이어지는 국민대회와 예배엔 참석할 생각이라면서 정치활동을 같이 할 뜻은 없다고 했다. 전광훈 목사와 김문수 전 지사의 콤비가 이끌던 광화문 이승만 광장의 장엄한 광경과 절규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다. 나는 "김문수 티비를 키우세요"라는 당부로 대화를 끝냈다.
  ///////////////////////////////////////////////////////
  
  위의 글을 중심으로 조갑제TV로 방송을 했더니 1000건이 넘는 댓글이 붙었다. 가장 열성적인 조갑제TV회원들의 글은 김문수 씨에 대한 따뜻한 격려였다.
  
  
  why young Kim
  회원(1개월) • 18분 전
  김문수대표는 우리나라의 귀중한 정치보배입니다 주님의 뜻을 우리가 끝까지 따르고 나라를 위해 기도하고 하나되면 통일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 세우시고 축복하실 것입니다 김대표님 로뎀나무아래 엘리야처럼 지금은 지치셨지만 오늘 주님께서 천사로 떡과 물로 회복시키셨듯이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기독자유통일당 내부에서 다른 소리 내시는 분들은 주님을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입을 다 무시고 함께 자유공화당 탈당하신 모든 전사들 함께 껴안아 주시고 전열을 가다듬고 힘차게 비례표를 향해 뛰어야 합니다 비례순번에 성창경 위원장님과 자유 공화당 탈당하셔서 오시는 애국 동지들신경써 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주께서 기뻐하시고 축복하십니다
  
  고진자
  회원(2개월) • 3시간 전
  
  김문수지사님은 이념과.가치의 혼돈. 혼돈의 우리나라에 꼭 필요한 자유대한민국에 정치적 자원입니다.....♥
  부디 마음에 큰~상처들을 우리들이 치료해 주어서
  위기의 국가에 봉사할수 있도록
  해아 합니다....♥
  
  박경애
  신규 회원 • 6시간 전
  태극기를 들고 거리에서 투쟁한 우파의 세력들이 왜 하나가 안될까요?순교의 정신으로 이 나라를 살려보겠다고 열심히 거리의 투쟁으로 돈과 정신과 몸으로 전력투구하다가 옥에 갇힌 전광훈목사 의 간절한 부르짖음이 마음이 아프네요~아무쪼록 그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결실을 맺으시길 김문수 대표님께 애국국민들께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백예희
  신규 회원 • 8시간 전(수정됨)
  마음씨 고운 김문수씨, 휴식 취할 시간이 없습니다. 기독자유통일당으로 어서 복귀하십시오. 사랑합니다~♡
  
  김순이 • 4시간 전
  김문수 지사님 사람한테 실망 하셨다는 말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그렇다 하여 전광훈 목사님과 대한민국 사랑하는 애국 국민들과 함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몌배 드린 그 모습이 어찌 버릴 수 있으리요 다시 한번 마음을 돌려 주셨어 김 문수지사님의 나라 살려야 겠다는 그마음 끝까지 승리 ㅡㅡㅡ
  
  박종인
  신규 회원
  내 채널을 공개적으로 구독한 기간(2년)
   • 10시간 전
  기독자유통일당과 연합해야 합니다
  
  
  박은정
  회원(2개월)
  10시간 전
  마음이 너무나 아픕니다.
  지사님! 그동안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이 지쳤을 거예요.
  당분간 쉬시면서 상처 받은 마음
  추스르시고 다시 우뚝 일어나셔
  서 큰 뜻을 펼쳐 주세요.
  김문수 지사님 힘내세요!
  기다릴게요!
  
  S J
  회원(1개월) • 10시간 전
  김문수지사님 마음충분히 공감을 하면서 제 자신도 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지금 대한민국 사정이 김문수지사님이 쉬고계실 사항이 아닙니다 목사님도 옥중에 계시는데 어서 마음을 추수리시고 나라 살리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Christie Cho
  Christie Cho • 9시간 전
  다시 전목사님이랑 함께하셔여합니다
  
  공화당을 전격 탈당한 김문수 씨와 방금 나눈 심야(深夜) 대화!
  
  S J
  S J
  회원(1개월) • 11시간 전
  냉철한 지성을 가지고 계신 김문수지사님 뜨거운감성을 지닌 전광훈목사님과 너무나 잘 어울시며 두 분이 대한민국의 혁명을 이르킬수 있습니다!!!
  
  고상숙
  회원(2개월) • 11시간 전(수정됨)
  김문수대표님 탈당 잘 하셨습니다 옥중 계신 전광훈목사님 뜻이 통했다 봅니다 다시 자유통일당 오셔서 전광훈목사님과 뜻 같이 하시면 반드시 위태로운 나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억울 옥중에 계신 전광훈목사님 뜻 같이 하셔서 김문수대표님이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자유대한민국 국민이 원합니다 빨리 자유통일당으로 오셔서 이 나라 바로 잡아 주십시요 힘내세요
  
  장윤자
  장윤자 • 11시간 전
  김문수님은 정치인중 보기드물게 청렴하고 순수하고 영혼이 맑은 분입니다
  
  우유
  우유 • 11시간 전
  김문수님의 말씀이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서청원은 왜 끌어들이고
  지역구도 김문수님의 생각이
  우파승리를 위한겁니다
  
  
  *사랑 정의 자유(비회원)
  
  전광훈목사님 주도의 광화문 단체는 대한민국 정통성을 주장하는 반문, 자유 우파 단체이고
  조원진 주도의 서울역 단체는 박근혜대통령 탄핵반대에 중점을 둔 단체로서, 애초부터 규모와 성격 자체에 큰 차이가 있는데 서울역 단체가 광화문 단체로 흡수 통일되는게 순리였습니다.
  
  김지사께서 전광훈목사님과 함께 조원진과 합치는 것이 최선의 시너지 효과를 발생할 수 있었으나 전목사님이 반대를 했을 때는 김지사께서 그대로 자유통일당에 있으면서 전목사님과 공동으로 애국 운동을 하는게 순리였습니다.
  
  4.15 총선을 앞 둔 작금의 대한민국은 위기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한 시라도 쉴 틈이 없습니다. 지나간 일은 덮어두고 앞으로가 더 중요합니다.
  하루 빨리 정신을 차리고 전목사님과 함께 지금까지 잘 해 오던 반문, 애국 운동에 매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길 만이 김지사 개인 뿐만 아니라 자유 우파 국민과 자유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입니다.
  난관에 직면했을 때는 원칙을 지키는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건강도 잘 챙기세요.
  


美 전직 관리들 "방위비 합의 불발로 무급휴직 현실화 …대비태세 부정적 영향"
민간인 부대 무단 침입 관련 국방장관 긴급 주요지휘관 회의 개최


서정갑 본부장, 백선엽 대한민국육군협회 명예회장 예방(禮訪)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은 지난 9월 9일 미국에서 오신 국군포로송환 운동 회장이..
황당무계한 '광주사태 600명 북괴군 침투설'은 대한민국 國軍을..
99주년 3.1절 국가회복 범국민대회, 수십만 명의 애국시민 ..
국민행동본부, 트럼프 美 대통령 방한 환영 국민대회 열어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



이지구씨의 질의와 답변
서정갑씨, 마지막으로 당부합시다(추태중지)
부관병과 서정갑의 공개질의에 답한다
육사22기 지만원씨에 드리는 공개 질의 !
서정갑은 조갑제 말 심부름하기엔 역부족



[문화일보] "우파를 조롱거리 만들어" 보수진영서도 강력 비판

2019년 2월11일자 [문화일보] 보도 “천안함 北소행 여부 놓고, 토론회..
검찰, 지만원의 서정갑 본부장 고소(告訴) 관련 “혐의 없음” ..
서정갑 본부장 MBC 출연영상 - 2019.2.24 탐사기획스트..
경제풍월 2017년 12월호 -[아스팔트 우파의 상징] 서정갑 국..
경제풍월 (2017년 10월호)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4길 28 304동 206호 (우) 06522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