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자유우파가 2022년에 逆轉勝하는 방법이 있다!
2020년 04월20일  

자유우파가 2022년에 逆轉勝하는 방법이 있다!
(趙甲濟)    


   통합당도 살고 자유우파도 사는 길, 2022년에 정권을 다시 찾아오는 길을 찾아본다. 5대 4의 좌우구도인데 7%만 가져오면 47대 43으로 이긴다. 안 속는 40%와 잘 속는 50%라면 40%의 확장성이 더 크다. 다만 부지런해야 한다.
  
  1. 미래통합당의 이름과 黨色을 바꿔야 한다. 자유한국당으로 돌아가든지, 자유당, 자유통일당, 자유민주당 등 자유가 들어간 정당 이름을 되찾아야 한다. 당색도 좌익의 전유물인 빨강은 안된다.
  2. 영혼이 담긴 이미지를 새로 만들어야 한다.
  3. 이승만, 박정희, 이명박, 박근혜와 그의 시대를 지켜내야 한다.
  4. 自虐的 우파분열자 황교안 김종인 김형오 유승민 김세연 세력을 멀리 해야 한다.
  5. 총선패배 요인을 정직하게 분석, 대책을 세워야 한다. 되풀이되는 막말 프레임에 공세적으로 대응하는 매뉴얼을 만들어야 한다.
  6. 보수 진보 개념을 버려야 한다. 용어를 左右로 통일해야 한다.
  7. 자유통일을 무기화한다.
  8. 낙선한 오세훈 나경원 심재철 김진태 이언주 정우택 씨 등을 중용해야 한다. 낙선그룹에서 대통령 후보가 나올지 모른다.
  9. 대통령 선거는 철저히 보수 진보 정책 대결이 아닌, 左右 체제 대결 구도로 만들어야 한다. 자유통일이냐, 공산통일이냐?
  10. 김정은의 몰락과 바이든 당선에 대비해야 한다.
  11. 우파의 영혼을 관리하고 대전략을 세울 수 있는 사상가와 전략가를 모셔야 한다.
  
  우파는 무엇을 할 것인가?
  
  1. 통합당 운영에 적극적으로 간여해야 한다. 당원으로 가입하는 이들이 많아야 한다.
  2. 우파의 美學을 재건하자. 우파는 멋진, 자유의 삶을 긍정하고 즐기는 이들이다. 자유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추구한다. 교양, 상식, 용기, 文武兼全, 예술과 문학, 스포츠, 무엇보다도 말과 행동이 모범이어야 한다.
  3. 짜증 내지 말자. 음모론 퍼트리지 말자. 속삭일 때 외치지 말자. 성난 얼굴은 안된다. 끼리끼리 모이면 발전이 없다.
  4. 젊은이들을 가르치려 하지 말고 대화의 기술부터 배우자. 모든 세대는 主權이 있음을 인정하자.
  5. 사상투쟁을 해야 한다. 가짜 민족주의, 反日종족주의와 싸우자.
  6. 대화마당, 스터디 그룹, 협회 같은 小모임을 많이 만들자.
  7. 左右가 5 대 4이므로 7%만 더 얻으면 47 대 43으로 이긴다. 기존 우파를 강화하고, 중도와 젊은이들을 향한 슬기롭과 교양있는 접근법을 고민하자.
  8. 민족사와 현대사 속에서 우파의 자산을 발굴하고 활용하자. 화랑도, 신라의 삼국통일, 김춘추 김유신 문무왕, 백선엽 같은 한국전의 영웅들, 김방경 같은 고려의 장수들, 이승만, 박정희, 정주영, 이병철, 서울올림픽, 반도체 신화, 새마을 운동 등 역사 속에서 교재를 찾아내자.
  9. 국제여론에 신경을 쓰자! 자유우파는 외국 언론으로부터 푸대접을 받는 이유를 알아야 한다.
  10. 국군을 응원하자.
  11. 자유우파의 주적은 김일성 세력이고, 종북은 경멸의 대상이다. 이들을 한꺼번에 무너뜨리는 북한해방의 자유통일 전략을 기본으로 해야 한다.
  12. 교육과 선전이 병행되어야 한다.
  13. 漢字는 국어이다. 공산당은 절대악이다. 자주국방은 우리의 자존심이다. 우리민족끼리는 민족반역자끼리를 뜻한다. 민족보다 국민과 국가가 더 중요하다. 한미일 동맹은 자유동맹이다. 자유라는 나무는 애국자와 독재자의 피를 마시면서 자란다.
  14. 미국 일본 유럽의 자유주의 세력과 연대한다.
  15. 공산주의자와의 싸움은, 민족사의 정통성과 삶의 양식을 놓고 다투는 타협이 절대로 불가능한 총체적 권력투쟁이다.
  
  -장기적으론 인격의 싸움이다. 더 좋은 사람, 용감하고 교양있는, 안 속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 이긴다.


이재용 부회장이 또 사과를 한다는데
우파 킬러 김종인과 희생된 차명진-김대호-이영조


서정갑 본부장, 백선엽 대한민국육군협회 명예회장 예방(禮訪)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은 지난 9월 9일 미국에서 오신 국군포로송환 운동 회장이..
황당무계한 '광주사태 600명 북괴군 침투설'은 대한민국 國軍을..
99주년 3.1절 국가회복 범국민대회, 수십만 명의 애국시민 ..
국민행동본부, 트럼프 美 대통령 방한 환영 국민대회 열어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



영웅에게 드리는 감사패
워싱터 동포들이 드리는 감사패
국군 포로 송환 위원회 감사패
이지구씨의 질의와 답변
서정갑씨, 마지막으로 당부합시다(추태중지)



[문화일보] "우파를 조롱거리 만들어" 보수진영서도 강력 비판

2019년 2월11일자 [문화일보] 보도 “천안함 北소행 여부 놓고, 토론회..
검찰, 지만원의 서정갑 본부장 고소(告訴) 관련 “혐의 없음” ..
서정갑 본부장 MBC 출연영상 - 2019.2.24 탐사기획스트..
경제풍월 2017년 12월호 -[아스팔트 우파의 상징] 서정갑 국..
경제풍월 (2017년 10월호)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4길 28 304동 206호 (우) 06522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