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6.25전쟁 발발 67주년을 맞이하여!
국민행동본부 (2017.07.13) ㅣ 프린트하기

67년 전 북한의 기습남침으로 6.25전쟁이 발발하자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미국, 영국, 캐나다, 터키, 저 멀리 아프리카의 에티오피아까지, UN(유엔) 21개국, 194만 1000여명의 용사들이 전혀 모르는 나라, 한 번도 만나 본적 없는 사람들을 위해 참전했다.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용산 ‘전쟁기념관’ 복도 벽에는 6.25 참전 16개국 전사자(戰死者)들의 이름이 동판에 새겨져 있다. 그 위에는 가로로 아래와 같은 내용의 글이 쓰여 있다.

《“우리나라는 전혀 알지도 못하는 나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들을 지키라는 부름에 응했던 우리의 아들딸들에게 敬意(경의)를 표한다.”(Our nation honors her sons and daughters who answered the call to defend a country they never knew and a people they never met.)》

위 명문(名文)은 워싱턴에 있는 韓國戰 기념물에 새겨져 있는 글을 옮긴 것이다. 미국의 젊은이들에게 그런 명령을 내린 것은 트루먼 대통령이었다. 트루먼 대통령은 6.25 전쟁이 발발하자 위대한 결단을 내려 한국과 한국인을 살렸다. 南侵(남침) 보고를 받자마자 “그 개자식들을 막아야 한다”면서 참전을 결단했으며, 중공군이 38선 이남(以南)까지 밀려 내려와 주변에서 한반도 철수를 건의했을 때도 “미국은 곤경에 처한 친구를 버리는 나라가 아니다”고 선언했다.

소련의 지원에 의한 북한의 기습남침과 중공군의 참전으로 낙동강 방어선까지 밀려 한반도 공산화 직전상황에서 대한민국이 기사회생한 것은 바로 미국의 신속한 참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 전쟁에서 戰死한 國軍장병은 13만 7899명이고, 美軍장병은 3만 7000여명에 달한다. 이러한 엄청난 인명피해가 북한의 남침에 의해 발생한 것임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북한의 기습남침으로 발발한 6.25전쟁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한 國軍장병들과 ‘잘 알지도 못하는 나라’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기 위해 국가의 부름을 받고 희생한 美軍 참전용사들에게 머리 숙여 애도와 경의를 표한다. 이분들의 희생이 오늘날 세계 10위권의 경제대국인 자유 대한민국의 번영을 있게 한 토대임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국민행동본부는 다가올 통일 대한민국을 위해 앞으로도 꿋꿋하게 전진할 것이다. 마부위침(磨斧爲針)의 심정으로 태극기가 평양의 하늘에 휘날리는 그날을 위해 미주동포, 韓美양국과 함께 할 것이다. 神의 은총이 자유세계를 수호해온 韓美동맹과 함께하길 기원하는 바이다.


한미동맹 만세 !  
        

2017.  6. .



    



문재인 대통령에게 묻는다! 이게 나라인가?
나라지킨 희생 우리가 돌보자 !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맹' 강..

Korean Amercan Leaders Conference 초청으로  ..
趙甲濟, "국민저항이 답이다"
赤化((적화)저지 부산시민 태극기 집회

대한민국 조종..
태극기가 희망이다! 언론독재 타도하여 공산화를 막아내자!
국..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워싱톤 강연 "월남패망 전야와 같다"<..



2017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동정] 국민행동본부 美 동부지역 강연회 일정
총회 회의록(요약), 감사보고서
향군법 일부개정법률안 입법예고에 대한 나의 소견 !
국민행동본부 로고



경제풍월 (2017년7월호 )

[반사드, 반미, 친북시국] "이게 나라인가"국민행동본부, 긴급 호국안보 강연회..
월간조선 (2017년 3월호)
[촛불탄핵 국란 (國亂)] 태극 깃발 승리는 필연 국민행동..
국민행동본부 "조여옥 대위 출국금지는 국군 장교단에 대한 모독"..
현충일의 특별한 감회(2016년 경제풍월 7월호)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1804호 (우)135-080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