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정체불명의 깃발을 올림픽에서 들겠다면 이는 전후방 고지에서“나라지키는 국군”에대한 모독이다!
국민행동본부 (2018.01.18) ㅣ 프린트하기

國旗(국기)는 전쟁에서 패전하여 나라가 망하지 않는 한 어떤 장소에서도 내릴 수 없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상징인 ‘태극기(太極旗)’가 휘날려야 할 평창올림픽 개회식에 문재인 정부가 親北세력의 전유물이나 다름없는 한반도기를 들고 공동 입장하기로 북한과 합의했다.

國旗는 전쟁에서 패전하여 나라가 망하지 않는 한 어떤 장소에서도 내릴 수 없는 것이다. 태극기는 목숨을 건 國軍의 전투 현장에서, 국가 대표선수들의 피땀이 응축된 국제대회 시상식에서, 그리고 모든 국민적 환호와 고난의 현장에서 ‘국민을 하나로 묶어주는 상징’이다.

민족공멸의 핵무기로 우리를 위협하는 북한 공산독재 집단을 올림픽에 끌어들어야 그 행사가 ‘평화의 올림픽’이 된다는 말인가? 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단이 들게 될 ‘정체불명의 한반도기’는 결국 우리 국민의 가슴 속에서 대한민국의 상징을 강제로 ‘제거’하겠다는 의도 아닌가?

남북한은 이번 올림픽에서 국보법에서 反국가단체로 규정하고 있는 ‘조총련(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의 응원활동을 보장하기로 합의했다. 1955년 결성된 조총련은 國外에서 활동하는 對南공작조직(조선노동당 일본 지부)으로 대대로 북한 독재정권에 충성을 맹세해온 조직이다.

올림픽에서 태극기를 대신하여 한반도기가 등장하고, 국보법상 反국가단체의 응원이 가능케 된 것은 남한의 親北세력과 북한 사이에 사실상의 ‘통일전선’이 형성됐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한반도기와 미녀응원단을 앞세운 ‘현란한 쇼’를 이용하여 북한은 핵무기와 미사일 개발에 필요한 돈과 시간을 벌고 있을 것이 틀림없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된다.  

한반도에는 한 國家만 존재한다. 그것은 大韓民國이다. 韓민족을 대표하는 국가는 대한민국이며, 그 상징은 ‘자랑스런 태극기’이다. 국적불명의 깃발이 태극기를 대체하는 것에 반대한다!

대한민국  만세 !   국군  만세 !   자유통일  만세 !
        

2018.  1. 18.






모이자! 3월1일 서울 광화문 광장으로! ‘자유수호 3•1절 국민대회’가 ‘대한민국 국가원로회’(의장 장경순 前국회부의장) 주관으로 오는 3월1일 정오 서울광화문 광장에서 열립니다
憲法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 개념수정은 국체(國體) 변경이다!


99주년 3.1절 국가회복 범국민대회, 수십만 명의 애국시민 광화문일..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개회사, “우리는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
국민행동본부, 트럼프 美 대통령 방한 환영 국민대회 열어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美 백악관 안보정책 보좌관 만나 '韓美동..
趙甲濟, "국민저항이 답이다"
赤化((적화)저지 부산시민 태극기 집회

대한민국 조종..



육사22기 지만원씨에 드리는 공개 질의 !
서정갑은 조갑제 말 심부름하기엔 역부족
2018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金大中 시절 국정원이 청와대 지시로 6개 시중은행을 통해서 ..
2017년 국민행동본부 정기총회 및 이사회



경제풍월 2017년 12월호 -[아스팔트 우파의 상징] 서정갑 국민행동본..

종북· 좌파와 맞서 자유수호 투쟁일관  촛불정권하 추진동력 약..
경제풍월 (2017년 10월호)
경제풍월 (2017년7월호 )
월간조선 (2017년 3월호)
[촛불탄핵 국란 (國亂)] 태극 깃발 승리는 필연 국민행동..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1804호 (우)135-080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