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 - nac.or.kr
 


청와대 민주당 국정원에 드리워진 김일성의 惡靈이 보인다!
국민행동본부 (2021.07.02) ㅣ 프린트하기

김일성주의자 글씨체로 쓴 국정원 院訓石(원훈석)은 대한민국 심장에 박은 반역의 대못이다.
7월중에 폭파철거하지 않으면 국정원을 반역기관으로 간주, 대응할 것이다!

  
  1. 사훈(社訓)이나 원훈(院訓)은 그 조직의 가장 높은 가치를 담는다. 그래서 그 가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의 글씨를 받아서 돌에 새긴다. 문재인 대통령과 그의 직속부하 박지원 국정원장이 새로 만든 국정원 원훈(院訓)은 징역20년을 살고 나온 김일성주의자 신영복 글씨체이다. 국정원의 가장 중심적 가치는 신영복을 매개로 한 김일성주의라고밖에 볼 수 없는 것이다.
  
  2. 그렇다면 "국가와 국민을 위한 한없는 충성과 헌신"이란 국정원 원훈(院訓)은 이렇게 해석하는 게 정확할 것 같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인민을 위한 한없는 충성과 헌신". 국정원은 대한민국 수호기관이 아니라 국가반역정보원으로 변질했다는 의심을 자초한 것은 문재인과 박지원이다. 원훈석을 7월중에 폭파하지 않으면 주권자 국민은 '국정원'을 '국반원'으로 부를 권리와 의무가 있다.
  
  3. '더불어민주당'이란 당명(黨名)도 신영복이 지어준 것이라고 文 대통령은 자랑한 적이 있다. 민족반역자 김일성의 회고록 제목은 '세기와 더불어'이다. 그렇다면 '더불어민주당'엔 김일성 악령이 깃들어 있다고 봐야 한다. 신영복 정신, 즉 김일성 정신이 깃든 '더불어민주당'을 '공산당'으로 해독해야 한다는 말인가? 우리는 더불어민주당의 당명(黨名)개정을 권고한다.
  
  4. 문재인 대통령은 동계올림픽 개막식 전야(前夜)리셉션 연설에서 김일성주의자 신영복을 사상가로 존경한다고 고백하였다. 그 자리엔 김일성의 손녀 김여정도 있었다. 대통령은 김여정을 청와대로 초청, 신영복의 그림을 자랑스럽게 보여주기도 했다.
  
  5. 김일성은, 1970년대 말 월남에 억류된 한국 외교관 5명의 송환 협상을 할 때 북한 대표단에 송환 조건으로 신영복 북송을 관철시키라고 지시했고, 박정희 대통령은 이를 거절, 결렬되었다.
  
  6. 이들 사례를 종합하면 문재인 정권의 수뇌부, 즉 청와대 민주당 국정원은 김일성 악령에 점거되었다는 합리적 의심을 불가피하게 만든다. 2018년 9월17일 평양연설에서 문재인 씨는 자신을 '남쪽 대통령'이라 격하한 뒤 아들뻘 되는 김정은을 국방위원장으로 호칭, 스스로 부하행세를 하고, 살인마 김정은을 '민족의 지도자'인양 추켜세웠다. 그 김정은이 남북연락소를 폭파해도, 해수부 공무원을 사살해도, 온갖 욕설을 퍼부어도 항의 한 마디 못하는 노예근성이 돋보인다. 이는 김일성주의자를 존경하는 집단의 자연스런 행위일 것이다.
  
  7. 국민은 알고싶다. 문재인 박지원 민주당은 민족반역자-전쟁범죄자-反인도범죄자의 부하인가, 아닌가? 김일성 세력과 대한민국 사이에서 타협이 절대로 불가능한 총체적 권력투쟁이 전개되는 한반도에서 당신들은 정말 누구 편인가? 만족할 만한 답을 얻지 못한다면 우리는 주권자의 의무로서 헌법을 무기 삼아 국가생존 차원의 다음 행동에 돌입할 것임을 경고한다.

  
2021. 7. 1
(사) 국민행동본부 본부장  서 정 갑



대한민국 만세 ! 국군 만세 !  자유통일 만세 !  뭉치자, 싸우자, 이기자 !!






---관련 댓글 (조갑제닷컴)--

bestkorea     2021-07-03 오전 10:45

I strongly support 서정갑, the head of the National Action Campaign.
But I think, after all, this is the universal level
of the Korean people.
Otherwise, those traitors wouldn't dare to proudly
express the ideology of their anti-Korea to the face of
us, the Korean people.
In the end, when all Koreans share our sense of duty
that we protect our country, the Republic of Korea,
their treasonous behavior will immediately stop.
Thanks.

越百     2021-07-02 오후 1:47

文在寅의 生父를 1950. 8月 慶北 永川 普賢山 戰鬪에서 生捕했다는 證言이 올 봄에 나왔는데 왜 文在寅의 出生地 確認을 하지 않는지 疑問입니다. 本人은 生父가 1950년12월 UN軍의 興南 撤收 作戰 때 南下했다고 하는데 事實 確認이 꼭 필요합니다.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姨母를 만나려 南北離散家族 相逢行事에 참석한 것도 疑問투성이입니다.


혹시     2021-07-01 오후 10:31

그렇다
대한민국 중앙정보부의 元來 글씨 말이다
민족불멸의 영웅 박정희대통령각하 揮毫
- 우리는 陰地에서 일하고 陽地룰 追求한다 - .
그 휘호 모셔라. 껄깽이 글자 치우고 .
박정희대통령각하 휘호 김영삼인가? 김대중이가 ?
얘들이 대통령질 할때 교체했었다지..


현직 대통령 노무현을 여적죄로 고발하고도 살아남은 서정갑 이야기
신임 사무총장 임명


서정갑 본부장, 조갑제닷컴 인터뷰 동영상

2021년 7월 2일
서정갑 본부장, 백선엽 대한민국육군협회 명예회장 예방(禮訪)
황당무계한 '광주사태 600명 북괴군 침투설'은 대한민국 國軍을..
99주년 3.1절 국가회복 범국민대회, 수십만 명의 애국시민 ..
국민행동본부, 트럼프 美 대통령 방한 환영 국민대회 열어



영웅에게 드리는 감사패
워싱터 동포들이 드리는 감사패
국군 포로 송환 위원회 감사패
이지구씨의 질의와 답변
서정갑씨, 마지막으로 당부합시다(추태중지)



“국민행동본부는 적법 기부금품 모집 단체”

항소이유서 全文 출처: https://www.choga..
[문화일보] "우파를 조롱거리 만들어" 보수진영서도 강력 비판
검찰, 지만원의 서정갑 본부장 고소(告訴) 관련 “혐의 없음” ..
서정갑 본부장 MBC 출연영상 - 2019.2.24 탐사기획스트..
경제풍월 2017년 12월호 -[아스팔트 우파의 상징] 서정갑 국..

서울 성동구 뚝섬로 51 옥수강변 풍림아이원 아파트 104동 801호 (우) 04739
(C) 2002 nac.or.kr

 접속문제로 게시판을 닫습니다